728x90


사진 : 센텀테크 로고

 

[공감신문] 박문선 기자 = 센텀테크는 오는 3~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2 클린에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.

이날 총 2가지 제품으로 참가할 예정이며, 실내 공기질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.

2가지 제품은 에어퓨어봇 CT-V1과 실내 모니터링 POD2다.

우선 에어퓨어봇은 소독분무로봇으로 실내 복합 문화공간, 병원, 사무실 건물, 학교 등 기타 공공 장소에서 편리하게 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.

분무용에탄올, 과산화수소 등 인체에 무해하다고 인증된 소독제면 무엇이든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.

대용량 16L 소독탱그 내장으로 5~6시간 연속 소독이 가능하며 적용범위는 최대 4~5000 m²다.

 



스마트폰(안드로이드) 앱 제어를 통해 소독 전·후 조작 가능하게끔 설계됐으며, 자율충전 기능을 갖췄다.

 



실내 모니터링 POD2는 다목적 환경 모니터링 시스템 제품으로 습도, 온도, 악취, 진동(지진) 등을 감지해 준다.

Wi-fi 네트워크를 통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갖췄으며 기준 이상시 SMS 또는 E-mail 등으로 알람을 전송해 준다.

 



센텀테크의 해당 제품들은 ‘2022 클린에어엑스포’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전시회와 컨퍼런스 사전등록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, 관련 문의는 ㈜메쎄이상 클린에어엑스포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.

저작권자 ©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공감신문(https://www.gokorea.kr)

https://www.gokorea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20307

 

728x90

+ Recent posts